~ 어쨌든 긴파치 센세 시간~
고등학교 교실 안. 긴파치는 교탁 뒤에 서있으며 학생들은 저마다 자신의 특색을 내비치며 자신의 자리에 앉아있다. 그 가운데 리오, 두 다리를 꼬은 채로 책상 위에 올린 자세로 앉아있다. 자세는 불량한 양키답지만 표정은 무표정이다. 입의 정중앙에는 강아지풀을 물고 있다.
신파치 (자리에서 거수) 에... 긴파치 센세. 저 학생은 누구인가요? 원래 없던 것 같은데...
긴파치 오늘부터 함께할 전학생이다. 그러니까 그... 드...... .........(잠시 정적)
신파치 (드?)
긴파치 (대강 흘려보내는 듯이) ....림보라고 하니까 잘 대해주도록 해라. 쓸데없이 이지메해서 선생님 귀찮게 하지 말고.
신파치 아니!!!!!!!!!! 아무것도 설명이 안되잖아!!!!!!!!!! 드림보 뭔데!!!! 그보다 (리오를 가리킴) 이지메 당할 이미지인가요?! 누가봐도 이지메 하는 쪽인데?! 완전 양키인데?!
리오 (강아지풀을 우물거리며) 무릇 전학생이라고 함은 그 파릇파릇함으로 폭풍을 몰고오고 학교의 일짱도 되어보며 가끔은 이계의 공주와 영혼체인지를 해서 저주를 풀어보기도 하는 존재이네.
신파치 전혀 아냐!!!!! 것보다 장르 섞였다고?! 누군가의 본토가 느껴지는 예시라니까???! 게다가 캐릭터 안 익숙해보여. 누가 풀을 저렇게 가운데로 무냐고! 와중에 파릇함은 어디, 말투 완전 할아버ㅈ... ...
신파치 말하다 말고 카구라한테 니킥을 맞는다.
카구라 미소녀의 사정에 딴지걸지 말라해. 원래 미소녀는 그런 법이다 해.
카구라, 신파치를 내려다보지만 신파치는 바닥에 쓰러져 기절해있다.
카구라 ...이 카구라님의 동생을 건드리 이렇게 되는 거다 해.
긴파치 카구라, 자리에 앉아. 정신 사납다.
카무이, 뒷문을 열고 등장
카무이 동생이라기엔 네 쪽이 어리지 않나?
카구라 마마보이는 꺼져라 해.
리오, 어느새 두 다리를 책상에서 내리고 있다. 맛없다는 듯이 강아지풀을 책상에 뱉는다. 이어 카무이와 카구라, 서로를 바라보고 으르렁댄다.
카무이 (짜증난 듯, 하지만 웃는 얼굴로) 왜 갑자기 마마보이라 하는 건질 모르겠네.
카구라 마마를 이제 못 보게됐다고 파파랑 싸운 주제에. 바보이기까지 한 거냐 해? 이젠 시스콤도 추가다 해.
신경전을 벌이듯이 노려보는 카무이와 카구라. 리오는 그사이 카구라의 옆구리에 끼워진 채 카구라가 먹던 다시마 초절임을 뺏어먹고 있다. 곧 히지카타, 다시마 초절임을 먹는 리오를 보고 배고파진 듯이 도시락을 꺼내 마요네즈를 뿌린다. 깨어난 신파치에게로 화면 전환. 한쪽 뺨이 부풀어있다.
신파치 (기립하며 거수. 피곤한 듯이) 역시 전학 가겠습니다.
✒️.백아님